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아무래도 돈과 관련되어 있다보니 정보이용료 사기꾼이나 업체들이 많아 각종 사건사고, 피해사례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모바일게임을 안 하시는 분들이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처음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아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게임어플을 다운 받아서 거래를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태그: 구글결제, 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한도,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방법,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콘텐츠이용료 결제, 해피머니, 휴대폰 소액결제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